+follow home



»»» ‎[DAUM뮤직] B.A.P (비에이피) ! 세상에 첫 발을 내딛는 그들의 강렬한 펀치!
Saturday, February 25, 2012, 1:50 PM 0 comment/s



B.A.P ! 세상에 첫 발을 내딛는 그들의 강렬한 펀치!



2012년 1월 26일, 세상에 처음 등장한 여섯 전사 B.A.P! 더불어 데뷔 1주 만에 빌보드 월드 앨범 차트 10위에 진입하며 초도 1만장을 완판한 대형 신인 그룹 B.A.P! 장충 체육관에서 3천명의 객석을 꽉 채우며 블록버스터급 쇼케이스를 성황리에 마친 B.A.P는 데뷔 3주 만에 2만 명 이상의 팬덤을 형성하며 화제의 신인 그룹임을 증명했다.

B.A.P의 첫 번째 싱글 앨범 [Warrior]는 동명의 타이틀 곡으로 강렬한 힙합 비트 위에 크럼프와 록의 요소가 가미된 새로운 장르를 선보인다. 거친 남성미를 뿜는 강렬한 전사로 등장하는 B.A.P는 'Warrior'에서 강렬하고 빠른 비트를 배경으로 화려하고 웅장한 무대 퍼포먼스를 선사한다. 가사에는 인간의 본성에 비롯된 현재 사회에 산재한 갈등을 바꾸고자 하는 메시지를 담았다. B.A.P는 자살, 학교 폭력 등이 난무하는 암흑 같은 삶 속에서 하루하루를 살아가는 이 시대의 사람들을 전사로 비유하고 이들을 대변하는 목소리를 내고 있다.

전사의 목소리를 타고 흐르는 리더 '방용국'의 로우 랩과 '젤로'의 하이스피드 랩이 조화를 이루어 노래를 이끌어 가고, 메인 보컬 '대현'과 '영재'의 시원한 가창력으로 노래의 정점을 표현한다. 여기에 댄스 신동 '종업'의 화려한 댄스와 '힘찬'의 가슴 시린 눈빛 연기는 볼거리까지 더하며 새롭게 등장한 이 전사들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싱글] WARRIOR

B.A.P
앨범정보싱글, Studio
타이틀 곡WARRIOR
장르가요 > 댄스, 가요 > 아이돌
발매정보2012.01.26
기획/유통티에스이엔티이알 | ㈜로엔엔터테인먼트

Best. Absolute. Perfect [B.A.P]


데뷔 첫 주 만에 빌보드 월드 앨범 10위 + 초도 1만장 완판 기록!

B.A.P가 데뷔 1주 만에 빌보드 월드 앨범 차트 10위에 2주 동안 순위를 유지했다.
또한 [WARRIOR] 음반이 발매 이틀 만에 초도 1만장 완판을 기록!
인기의 고공 행진에 가속도를 붙이며 대형 신인 그룹의 지구 정복기가 시작됨을 알리고 있다.

이보다 강렬할 순 없다! 가요계 역사상 최초로 보여지는 B.A.P의 이례적인 데뷔 전략!

데뷔 전 솔로 및 유닛 활동, 신인 최초 지상파 데뷔 전 티저 광고, 데뷔 전 그룹의 리얼리티 프로그램 아시아 8개국 방송, 공식 데뷔 전 해외 팬미팅을 비롯, 3,000명이 운집하는 장충체육관 무대에서의 데뷔 쇼케이스까지, 예상과 상상을 뒤엎은 이들의 지구 정복 프로젝트! 그 정점이 될 첫 번째 앨범 'WARRIOR'로 여섯 전사들이 다가온다.

전곡 작사에 참여하며, 무한한 잠재력을 갖고 있는 B.A.P 리더 방용국, 프로듀서를 꿈꾼다!

B.A.P의 리더 방용국이 이번 데뷔 싱글 앨범 전곡의 작사에 참여했다. 이미 비스트 양요섭과의 듀엣곡 'I Remember'에서 공동 작사, 작곡에까지 이름을 올리며 그 잠재력을 알렸던 방용국은 B.A.P의 첫 앨범에서도 수록된 곡 전부의 작사에 참여하며, 프로듀서를 향한 그의 꿈에 한 발짝을 더 내디뎠다.



[Warrior] 앨범에 수록되어 있는 곡소개



# Burn it Up (Intro)
- B.A.P 첫 앨범의 시작을 알리는 'Burn It Up'은 김기범과 MARCO의 합작으로, 강렬한 드럼과 웅장한 브라스 소리가 얹혀진 힙합트랙이며, '우린 무대를 찢어놓을 거야' 라는 악동 같은 가사를 배경으로 짧지만 강하게 각 멤버의 보이스 칼라와 특징을 충분히 느낄 수 있는 인트로 곡이다.

# WARRIOR
- B.A.P의 첫 번째 싱글 앨범의 타이틀 곡 'Warrior'는 시크릿의 대표곡인 'Magic', '마돈나', '샤이보이', '별빛달빛' 및 방용국과 젤로의 유닛 활동곡인 'Never Give Up'까지 작곡하면서 각 아티스트들의 색깔을 뚜렷하게 만들어온 히트곡 메이커, 강지원, 김기범 듀오의 곡이다. 이들은 강렬한 힙합 비트 위에 크럼프와 록의 요소가 가미된 새로운 장르의 곡 'Warrior'로, B.A.P만의 뚜렷한 색깔을 규정지을 수 있는 트랙을 탄생시켰다.

# Unbreakable
- 힙합 비트 위에 록의 요소가 믹스된 트랙으로 B.A.P 멤버들의 가수에 대한 의지와 지난날의 힘든 시절에 대한 이야기가 담겨있는 곡이다. 강렬한 비트를 배경으로 힘들고 시련이 와도 절대로 쓰러지지 않고 부서지지 않겠다는 각오가 강하게 드러나는 매력적인 곡이다.

# 비밀연애
- 작곡가 강지원과 Loptimist의 합작품으로써 잔잔한 힙합비트와 기타 사운드가 중독성 있는 트랙이다. 소속사 식구인 시크릿의 송지은이 피처링으로 참여, 잔잔하면서도 비밀스러운 사랑 이야기를 전한다.

Labels: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