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llow home



»»» ‎[1stLook] B.A.P (비에이피) 지구에 오다 ②
Wednesday, February 15, 2012, 10:02 PM 0 comment/s


B.A.P, 지구에 오다 ②
2012년 수 없이 쏟아져 나오는 신인 아이돌 틈에서 단연 눈길을 사로잡는 B.A.P. 파워풀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댄스, 강렬한 가사의 노래와 화려한 염색머리의 비주얼로 완벽 무장한 그들의 목표는 바로 ‘우주정복’!

종업 1995년 2월 6일/ B형
운동으로 다져진 근육질 몸매? 사실 운동은 하지 않는다. 오로지 몸을 움직이는 건 춤뿐. 어릴 때부터 춤을 추기 시작한 게 운동 못지않은 효과를 발휘한 것 같다. 타다 잇츠 B.A.P는 본방사수 매주 일요일 오후 4시면 멤버 모두가 TV 앞으로 모인다. 데뷔 무대 전 우리 팀을 가장 먼저 알린 프로그램이라 애착이 간달까. 매주 수요일 녹화를 하는데 음악 프로그램과 달리 멤버들끼리 편안하게 놀 듯 촬영하고 있다. 크리스 브라운과 MAMA 무대에 꼭 서고 싶다 지난 2011 MAMA에서 2ne1의 씨엘 선배와 블랙아이드피스의 합동 공연을 보며 롤 모델 크리스 브라운과의 콜라보레이션을 상상해봤다. 파워풀하고 멋진 댄스 무대의 향연. 아 정말 완벽한 무대를 펼칠 자신이 있는데.유튜브에서 해외 아티스트 뮤직비디오 보기 컴퓨터 즐겨찾기에 저장되어 있는 유튜브 사이트로 들어가 크리스 브라운을 비롯한 해외 아티스트의 뮤직비디오를 보며 그들의 춤과 퍼프먼스를 연구한다. 물론 직접 따라해 보며 새로운 춤 동작을 익히는 것도 잊지 않는다. 목걸이와 신발 아이템을 모으는 정도는 아니지만 옷을 입을 때 가장 많이 신경 쓰는 것이 신발이다. 목걸이로 의상에 따라 포인트를 주는 걸 좋아한다. 휴대폰 대신 아이팟 연습생 시절부터 휴대폰이 없다. 생각만큼 불편하지도 않고, 익숙해지니 휴대폰이 꼭 필요한지도 모르겠다. 연습실과 숙소, 편의점 기본적인 생활 속 움직임 패턴이다. 방송이 있는 날은 미용실에 들리는 것이 전부다. 멤버 모두가 룸메이트 한 방에 2층 침대 3개를 놓고 사용하고 있다. 용국 형과 힘찬 형 그리고 내가 1층, 대현 형과 영재 형, 젤로가 2층 멤버다. 음악프로그램 1위 가장 이루고 싶은 소원이고, 가능하면 2012년 신인상도 거머쥐고 싶다.
영재 1994년 1월 24일 /AB형
목소리가 좋고 노래를 잘한다는 말 듣기 좋다. 가수로써 최고의 찬사인 것 같다. 가장 친한 멤버 대현 물론 멤버들과 다 잘 지내고 친하지만 대현이와 제일 가깝다. 팀내 유일한 동갑내기이기도 하고, 서로 간에 노래 성향이나 취향이 비슷해 이야기를 많이 나누게 된다. 유희열의 스케치북 출연을 꿈꾼다. 대현이도 같은 대답을 했다고? 역시 우린 통한다. 무대에 서는 그날을 위해 열심히 활동할 예정이다. 나만의 목관리법 수건을 적셔 방에 걸어 놓기. 방송 전날 목을 부드럽게 만들어 주는 방법으로 나만의 철칙이다. B.A.P 공식 카페 시간이 날 때마다 들러 팬들의 댓글 하나하나를 다 본다. 힘든 일이 있다가도 댓글만 보면 힘이 솟는다. 연습실에서 아침 맞기 데뷔 무대 전까지는 새벽 6시까지 연습 또 연습했다. 지금도 스케줄이 끝나면 언제나 연습실에서 새벽 3시까지는 연습을 한다. 완벽한 무대를 위해 우리가 이렇게 열심히 연습한다는 걸 팬들이 알아주면 좋겠다. SNS에 노래 올리기 기회가 된다면 내가 평소 좋아하는 노래를 하나씩 영상이나 음원으로 담아 주기적으로 트위터에 올려 팬들과 공유하고 싶은 맘도 있어요소속사에서 허락을 한다면앨범 2번 트랙UNBREAKABLE른 비트에 힙합 곡으로 내용 자체가 우리의 이야기라서 애착이 많이 가는 곡이다무대에서 보여 줄 수 있을지는 모르겠다미국 무대에 도전 요즘 K-POP 열풍이 대단하지 않나한국뿐 아니라 다양한 해외 무대에 서고 싶다특히 B.A.P로써 가장 커다란 음악 시장인 미국 무대에 서는 게 목표다.
젤로 1996년 10월 15일/ 0형
‘젤로스(Zelos)’라는 그리스 신화에 나오는 경쟁의 신의 이름을 본따 이사님이 지어주신 이름이다. 키가 이젠 그만 자랐으면 좋겠다 얼마 전 다리를 다쳐 병원에서 x-ray 사진을 찍었다. 우연하게도 성장판을 보게 됐는데 의사 선생님 말씀은 성장판이 아직 열려있어 지금보다 키가 더 클 거라고 하더라. 근데 팀 멤버들과 균형을 위해서라도 이 정도에서 멈췄으면 하는 게 바람이다. 사무실에서도 내 키 때문에 걱정이 많다. 너무 커서. 이민정? 탑? 메이크업을 하지 않았을 때는 배우 이민정씨를, 메이크업 후 각도에 따라 탑 선배를 닮았다는 소리를 듣는다. 자주는 아니고 가끔. 변성기가 끝나가고 있다 그래도 아직은 조심하고 있다. 가능한 말을 줄이고, 대화를 할 때도 천천히 조용하게 말을 아끼며 목을 관리하는 중이다. 티셔츠와 목걸이, 모자 가방에 항상 지니고 다니는 물건이다. 특히 가수겸 프로듀서 인 '타즈 아놀드' 가 만든 브랜드 바로 TISA 뉴에라는 꼭 가지고 다시는 필수 아이템. 모든 패션 브랜드가 모여있는 쇼핑 천국 달나라 평소 쇼핑을 좋아한다. 만약 나에게 하나의 행성을 꾸밀 수 있는 능력이 생긴다면 달에 모든 옷 가게를 설치해 온 종일 쇼핑을 즐기고 싶다. 즐거운 쇼핑 천국 건립 멋지지 않나? 스케이트 보드 마니아다 초등학교 때부터 지금까지 5년 정도 된 것 같다. 스피드감이 정말 최고다. 타본 사람들은 알겠지만 안탄 사람들은 그 기분을 모른다. 아직 보드 기술은 없지만 다양한 고급 기술도 배워서 시도해 보고 싶다.롤 모델 카니예 웨스트 그의 무대나 뮤직비디오를 보며 제스쳐 랩 등을 연구한다. 그리고 그의 패션 감각도 나에게 많은 영감을 준다. 천재& 만능 젤로라는 검색어로 1위에 올라 보고 싶다. 어린 나이에 재능 많고, 프로다운 실력을 갖춘 아이돌이라는 평가를 받고 싶다.

Photographer최세중
Stylist 강고은
Hair&Make-up 박철, 신지애, 문지원 by 보이드 바이 박철
Editor신유미
ⓒURBANBOOKS